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박사 & 명화전기 (=아리랑명전) - I Am Space Fantasy (나는 우주의 환타지) (긴급입수!!)

Songs & Lyrics

by mikstipe 2007. 1. 26. 09:59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리 이박사님의 불멸의 명작 '나는 우주의 환타지'의 일본어 오리지날 버전을 입수했다. 그것도 일본 아마존에 중고로 주문해서...^^;; 1999년에 명화전기와 함께 발표한 이 싱글은 코리아 뽕짝 리듬을 일렉트로니카 비트와 가장 원시적인 방식의 신시사이저(?)라고 불리기도 모호한 악기(자켓에 있는 것 보이는가?)들의 힘으로 구현한, 오직 한국-일본 음악의 퓨전에서만 가능한 사운드를 만들었다. 지금도 처음 이 곡의 mp3를 구했을 때, 듣고 받은 충격이 잊혀지지 않는다. 이박사님이 좀 더 분발해서 세련된 믹싱이 이루어진 신보, 그리고 신곡으로 찾아 와주신다면 얼마나 좋을까? (현재 고속도로계를 주름잡는 모든 보컬을 피쳐링하는방법은? 아니면 장윤정, 뚜띠와의 퓨전? ㅋㅋ)


이박사 + 명화전기 - I Am Space Fantasy (나는 우주의 판타지) 싱글 전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