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녀시대 수영 제명설?? SM은 디자이너가 안티야...^^

Just My Taste!

by mikstipe 2010. 4. 8. 18:28

본문

 과연 내가 리패키지까지 돈 주고 살 필요가 있을까에 대해 심도있게 고민을 해봤지만, 순전히 이번엔 좀 더 나은 포스터가 들어있으려나..하는 웃기는 기대감(?!) 때문에 결국 다른 CD 사면서 지르고 말았다. 그래서 어제 도착했는데, DVD케이스처럼 된 속에 윤아 미니 포스터가 든 것까지는 좋았다만... 함께 든 뒷면에 멤버들 싸인이 든 종이에 이런 치명적 사고(!!)가 들어있었더라...


잘 보시라... 누구의 이름이 빠졌는가를... ^^ 수영의 이름만 빠졌다. 효연 얼굴을 CD거는 부분으로 쓴 것에 이어 이번에도 한 건 올렸다. 도데체 디자이너는 뭔 생각으로 작업을 했을까? 그 시안을 보고 통과시킨 SM간부들도 얼마나 맘이 급했으면...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잘들 놀아요...!! 혹시 디자이너가 수영 안티?? ㅋ

P.S. 아, 의견 좀 들려주세요. 사실 패키지 디자인은 원래 버전이 더 예쁜데, 곡은 이번 버전이 더 많고... 어느 버전을 팔아치워야 할 지 고민중...^^;;;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