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나(Nana) 2', 일본 현지 개봉박두!!

mikstipe 음악넋두리

by mikstipe 2006. 12. 8. 12:50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만화를 영화화하여 더욱 화제를 모았고, 그 동안 청순한 스타일의 발라드 가수로 인식되어왔던 '눈의 꽃'의 주인공 나카시마 미카(Nakashima Mika)를 록커로 확실하게 변신시켜 마치 나카시마의 또 다른 자아처럼 관객과 청자들에게 인식시켰던 영화인 '나나(Nana)'의 속편이자 완결편이 드디어 내일 일본 전역에 공개된다. (우리나라에는 몇 개월 뒤에 개봉하려나...) 나카시마를 제외한 대부분의 배역들이 연기자가 변경된 것이 1편의 감흥을 이어가고 싶은 팬들에게는 아쉬움이 될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우리의 미카상이 버티고 있으니, 기대는 해도 좋을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 영화 개봉에 맞추어 가수 나카시마 미카로서가 아닌, 영화 속 자아인 '나나'로서 발표하는 (그래서 앨범의 가수명이 [Nana starring Mika Nakashima]이다. 즉, 이 앨범은 미카의 정규앨범이라 볼 수는 없다. 마치 미국의 컨트리 가수 가스 브룩스(Garth Brooks)크리스 게인즈(Chris Ganes)로 변신해 팝/록 음반을 낸 것과 같은 공식이라고 보면 된다.) 처음이자 마지막 앨범인 [The End]가 13일에 정식으로 발매된다. 이미 1집의 사운드트랙에서 히트한 [Glamorous Sky]를 필두로 11곡(다른 버전 제외하면 실제로는 10곡임)이 실릴 예정이며, 이미 첫 싱글 [一色(Hiroito)]가 지난 달 말에 발매되어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그래서 영화를 기다리는 의미에서 그녀의 새 싱글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감상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두 가지의 상반된 자아를 연기를 통해, 또 노래를 통해 펼칠 수 있는 그녀의 재능이 다음에는 어디에서 또 빛을 내려나?





Nana starring Mika Nakashima - 一色(Hiroito) (PV)
( Title Track of [Nana 2]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