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peed - Growing Sunflower 싱글 CD 도착!!

Just My Taste!

by mikstipe 2010. 4. 24. 06:14

본문


한참 전에 이미 예약 주문을 끝냈던 스피드의 새 싱글 CD가 일본에서 어제 드디어 내 손에 도착했다.

뭐, 해외에서 한 두 번 온라인 주문으로 CD 사봤냐고 인증샷까지 찍고 난리냐고 하겠으나, 이렇게 호들갑을 떠는 데는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첫째, 이 음반을 www.cdjapan.co.jp 에서 예약주문한 가장 큰 이유는 이들의 능력을 한 번 시험해보고 싶어서였다. 그리고 역시... 내 기대는 충족되었다. 아래 사진을 보시라.


이 CD를 판매했던 저 사이트에서는 초도구매자들에게 B2 포스터를 주겠다는 메시지를 공지해놨었다. 그렇다면 과연 해외 배송에서도 이를 적용할 것인지 궁금했던 것이다... 그리고... 그 약속은 지켜졌다. 일부러 포스터 때문에 긴 택배 박스를 썼고, 그 속에 CD와 포스터가 함께 담겨 온 것이다. 역시 이런 데서 일본 장사꾼들은 철저하다니까!


말려있던 포스터를 펼치면 이렇게 나온다. 뭐, 음반점에 광고용으로 붙이려고 만든 포스터 같아보이긴 하지만, 특별히 다른 사진을 쓴 것도 아니지만, 맘에 든다. 저 아래 쓰여있는 2010년 전국 투어 일정을 보면서, '아, 7월에 일본가서 부도칸 공연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다니... 나 정말 스피드에 미쳤나보다.



P.S. 그리고, 이번 배송에 대해 또 하나 놀란 것. 원래 일본 내 발매일이 4월 21일이다. 그런데, 내 이메일 계정으로 판매처에서 이 음반이 '발송되었습니다'라고 공지 메일이 온 것이 4월 19일이었다.  그리고 어제(23일) 도착했으니, 딱 4일만에 온 거다. 내가 발매일보다 2일 늦게 받았다면, 아마 일본 사람들은 이 음반을 발매일 오전에 택배로 받았을테니... 약속 시간을 정확히 맞추려는 이 사이트의 배려에는 혀를 내두른다. 앞으로 신보 예약구매는 반드시 여기서 하련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