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u Shooz - I Can't Wait Unplugged (Single CD, 2006)

Review 저장고/팝

by mikstipe 2006. 11. 15. 11:03

본문

  지난번 누 슈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마침내 그들의 새 싱글 [I Can't Wait Unplugged] 싱글 시디가 마침내 입수되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 전곡을 포스팅해 소개해 드리고자 한다. 간단하게 종이로 제작된 부클릿도 나름대로 멋지고, 20년전 원곡을 조금 느리고 부드럽게 리메이크한 이들의 센스도 빛이 난다. 원곡이 어느 댄스 클럽에서 들으며 춤추고 싶은 곡이었다면, 이제는 어느 재즈바에서 칵테일 한 잔 마시면서 듣고 싶은 노래로 탈바꿈한 이 노래 들으시면서 끝나가는 가을의 잿빛 하늘을 느껴보시기 바란다.



Nu Shooz - I Can't Wait 2006 (Unplugged Ver.)
(Original Version / Radio Edit / Go Remix / Go Remix (Instrumental) )

(사족: 어짜피 국내 소개 가능성 0%이기 때문에 올렸다고 뭐라 그럴 분은 없을 듯합니다. 만약 이 음반을 국내 수입 배급하고자 하는 회사가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제 이메일로 필히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그 날로 포스트에서 음원은 1번 트랙 이외에는 삭제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