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ed Pepper Girls... 니들이 타향에서 수고가 많다...^^;

mikstipe 음악넋두리

by mikstipe 2009. 9. 29. 08:47

본문

최신음악이 뭐가 나왔나 챙겨듣는 방식으로 가요는 벅스 뮤직을 이용하고 있다. 그래서 얼마전에 들어갔다가..이들의 존재를 처음 알았다. 레드 페퍼 걸즈(Red Pepper Girls). 한국의 여성 일란성 쌍둥이 자매가 일본에 건너갔다가 만들어진 유닛이란다. 자세한 데뷔 과정에 대한 얘기는 이 연합 뉴스 기사를 참고하시길.


두 애즈 인피니티(Do As Infinity)가 이들의 음악을 담당해 줘서 그런지 예상보다 아주 썰렁하지는 않다. 일본식의 적당한 코스프레-에로 컨셉을 살짝 반영한 이미지 메이킹을 갖다가 혹시나 우리 열혈 애국자분들께서 '쪽빨이들한테 몸파는 것들'이란 흥분을 하실 수도 있겠으나, 뭐 컨셉인데 어쩌랴... 하지만 집에서 속옷차림에 맥주마시는 뮤비 한 편 빼고는 그리 노출도 없었으니, 열받아 하지 마시라. 일본에서 과연 제대로 뜰지는 장담 못하지만, 잘 되면 다행이고.... 그나저나 내일(9/30) 저녁 7시청계광장 특설무대에서 하는 '2009 Korean Festival' 의 서브 공연 무대에서 이 아가씨들을 볼 수 있다고 하니, 아래 뮤비를 보고 맘이 동하시면 한 번 가보시라. (근데 난 그 날 딴 공연 보러 갈거야~~~~^^;) 개인적으로는 이 음악 컨셉 그대로 한국 데뷔를 해주시면 감사하겠다는 말씀!!



Red Pepper Girls - 猫チェリー (고양이 체리) (Live)



Red Pepper Girls - Short PV Medley 1, 2


지난 4월에 발매된 정규앨범
[キャリオキROCK大作戦(가라오케 록 대작전)] 커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