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우림 - Idol

Songs & Lyrics

by mikstipe 2011. 8. 24. 08:57

본문


이미 6월에 완성까지 다 됐다던 앨범이 이제야 발매되었다. 사실 곡은 선공개되었던 [EV1]이나 [Peep Show]가 더 좋게 느껴지고, 이 곡은 약간 뻔한 스타일로 느껴지긴 하지만, 가사 덕분에 맘에 와닿는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은 김윤아가 다 옮겨 써준듯한 노랫말은 속이 후련하다!



자우림 - Idol (Videoclip)

아무 것도 모르고 유치한 감상에 빠지는 게 아니야
어디까지나 비현실적이라는 것 쯤 누구보다 잘 알아.
그래도 나는 꿈을 꾸잖아 이상한 이 세상에서도
이해할 수 없다는 듯 눈을 흘기는 네가 난 더 불쌍해.

달콤한 데 빠지는 게 뭐가 나쁘단 건지
헛된 망상에 빠지는 게 뭐가 나쁜지
나는 사랑을 할 뿐이야, 쇼가 계속되는 동안.
아이돌

세상이 날 꿈꾸게 해주지 않으니까야.
현실이 내게 아프게만 다가오니까야.
아무도 상처입지 않아, 너는 나만의 아이돌.
HIRO, oh, JOE, FREDDY, JANE.
TOM, MICHEL AND CATE, HEATHER AND TILDA.
나는 사랑을 할 뿐이야.

아무 것도 모르고 유치한 감상에 빠지는 게 아니야.
어디까지나 비현실적이라는 것 쯤 누구보다 잘 알아.
그래도 나는 꿈을 꾸잖아, 이상한 이 세상에서도.
이해할 수 없다는 듯 눈을 흘기는 네가 난 더 불쌍해.

달콤한 데 빠지는 게 뭐가 나쁘단 건지.
헛된 망상에 빠지는 게 뭐가 나쁜지.
나는 사랑을 할 뿐이야,
쇼가 계속되는 동안.
아이돌.
아이돌.
아이돌.
아이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