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oxxi MisQ - X.B.F

Songs & Lyrics

by mikstipe 2008. 4. 23. 18:09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번에도 한 번 이들의 노래를 포스팅해본 적이 있었는데, 그 때 지인들한테 핀잔 좀 먹었다... 어디서 이런 애들을 올렸냐고...ㅋㅋㅋ 근데, 이번 싱글도 왠지 모르게 (사운드, 비주얼 모두) 좀 끌린다... 뭐, 눈이 낮다 뭐라 해도 이건 어쩔 수 없다...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TLC데스티니스 차일드(Destiny's Child)의 분위기를 J-Pop 씬에 맞게 잘 벤치마킹 하고 있기 때문일까? 아직 일본에서도 그리 뜬 애들은 못되나, 좀 더 노력한다면 (아니면 기획사를 좀 나은 데를 만난다면) 아직 발전 가능성이 보인다고 생각하는데....--;;



Foxxi MisQ - X.B.F (PV)
(가사는 아직 못구했습니다...구하는 대로 올려드리죠.)

## 여기서부터는 해당 그룹의 공식 홈피에 오른 정보를 네이버로 번역...^^;;

2006년 7월에 선열적인 데뷔를 완수한 보컬·댄스 유닛. 멤버는, CHiE, DEM, YU-A.

「Foxy!」= 「좋은 여자」와「misc」= miscellaneous 의 약어.
[다종 다양하지만 집합체]의 2어를 조합한 조어인 유닛명은, Foxxi misQ가, 목표로 하는 스스로의 STYLE.

리더를 결정하지 않고, 각각이 메인 보컬을 취해, 전국의 club를 중심으로 라이브 퍼포먼스를 거듭해 그 종류 드문 보컬력과 코러스 워크에 가세해 박력이 있는 댄스 퍼포먼스, 가지각색의 캐릭터와 WILD로 SEXY인 존재감으로, 넥스트 브레이커로서의 주목을 끌고 있다. POTENTIAL를 믿어 계속 닦는 자세는 10대로부터 동세대의 여성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가진다. R&B, HIP HOP를 베이스로, 곡 마다 서 위치를 바꾸어 화려·약동·섬세···(와)과 여러가지 표정을 보인다. 시각과 청각과 코코로를 자극하는 차세대의 엔터테이너. 2007년 8월에는 전국 원맨 Tour를 감행!

● 멤버 PROFILE

YU-A : 1986/5/29태생.A형.홋카이도 출신. 어렸을 적부터 모친의 영향으로 마이클 잭슨의 PV를 보고, 자신도 스테이지에 서고 싶다고 하는 꿈을 안게 된다. 3세부터 기계 체조를 시작해 남의 앞에서 연기, 표현을 하는 기쁨을 안다. 16세로 현지의 J리그 콘사도레 삿포로의 치아팀콘사드르즈의 멤버로서 1년간 활동. 본격적으로 프로를 목표로 해, 댄스, 보컬 레슨을 겹침 실력을 닦는다.

DEM : 1984/12/23태생.A형.오사카부 출신. 4세로 엘렉톤, 10세로 쿠랏식크피아노를 시작하는, 중학교 3년간 합창부에서 소프라노를 담당, 노래하는 기쁨을 안다. 고교 졸업을 기에, 음악의 전문학교에 진학해 댄스, 보컬의 레슨을 거듭해 Black Eyed Peas/FERGIE나 Beyonce에 매료되어 공연자로서 프로를 목표로 해, 스트리트나 클럽 이벤트로의 스테이지를 거듭하고 실력을 닦는다.

CHiE : 1984/11/17태생.AB형.사이타마현 출신. 4세때에 엘렉톤을 시작해 6세로 피아노를 시작하는, 14세때, 현지의 공원에서 기타를 치고 있던 프랑스 사람에게 얘기해 오리지날 악곡을 만든다. 16세로, 동료와 Acid Jazz의 밴드를 짜, 보컬·코러스·작사·작곡의 경험을 쌓아 도내 중심으로 LIVE 활동을 계속한다. Jazz 세션에도 적극적으로 참가.Kelli Sae, Jaguar Wright, Incognito에 영향을 받는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