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 스끼다시 내 인생

Songs & Lyrics

by mikstipe 2010. 11. 6. 16:06

본문


뇌출혈로 쓰러진 달빛요정(이진원)이 오늘 세상을 떠났다. 그의 음악들에 대해서 100% 찬사만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는 분명히 우리의 루저 정서를 몸으로, 노래로 대변해 주었던 뮤지션임은 분명하다. 부디 천국에서는 고기반찬 드시면서 절대로 이 노래 제목처럼 사실 일이 없기를. R.I.P.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 스끼다시 내 인생 (Live)

졸업하고 처음 나간 동창회
똑똑하던 반장놈은
서울대를 나온 오입쟁이가 되었고
예쁘던 내 짝꿍은
돈에 팔려 대머리아저씨랑 결혼을 했다고 하더군
하지만 나는 뭐 잘났나

스끼다시 내 인생
스포츠신문같은 나의 노래
마을버스처럼 달려라
스끼다시 내 인생

이사와서 처음 나간 반상회
영이엄마 순이엄마
잘났다고 떠들어대는 게 지겨워
반상회비 던져주고
나오는데 좀 조용히 살라네
그것도 노래라고 하나요
그래 내가 뭐 잘났나

스끼다시 내 인생
스포츠신문같은 나의 노래
마을버스처럼 달려라
스끼다시 내 인생

취직하고 처음갔던 야유회
맘에 두던 미스리를
배불뚝이 부장 치근덕거려 죽겠네
매일 낮 점심시간
둘이 만나 쿵덕쿵 그 짓거리
소문이 사실이 아니길
하지만 나는 뭐 잘났나

스끼다시 내 인생
스포츠신문같은 나의 노래
마을버스처럼 달려라
스끼다시 내 인생

스매끼리 찾아라
임성훈 등장했다 아침이다
이다도시 시끄러워
스끼다시 내 인생
언제쯤 사시미가 될 수 있을까
스끼다시 내 인생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