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acharic Spin - ヌーディリズム(Nudirism) (2012.06.27)

Songs & Lyrics

by mikstipe 2012.08.13 19:16

본문


여성 멤버들로만 구성된 일본식 일렉트로닉 펑크/비주얼케이 록을 추구하는 가차릭 스핀은 핑크 판다(THE PINK☆PANDA) 출신의 베이시스트 F. 쵸파 코가(F. Chopa Koga), 기타리스트 토모조(Tomozo), 드러머 하나(Hana)로 구성된 이들은 현재까지 각자 파트별 악기 레슨 DVD를 출시했을 만큼 연주력 면에서도 남성 연주자들에 뒤지지 않는 기본기를 갖고 있다. 걸그룹 AKB48의 록 싱글 <Give Me Five>의 연주와 안무 지도를 담당하기도 했다. 최근 새 싱글 <ヌーディリズム(누디리즘)>을 발표했고, 아직 주류 밴드 스캔들(Scandal)에 비해서는 지명도가 약하더라도 좀 더 자유분방하고 펑크 록의 느낌에 충실한 연주를 들려준다. 이번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에서 그들의 무대를 직접 보면서 느낀 것은 스캔들의 딱 짜여진듯한 느낌보다 훨씬 자유롭고, 라이브에서도 괜찮은 연주력을 보여주더라는 것. 끝나고 현장에서 이 싱글 사서 싸인회 줄 서서 베이시스트 아가씨 사인도 받았다. 펜타포트의 감상은 이 블로그와 핫트랙스 매거진 기사로 정리하겠지만, 내 눈에 올해의 즐거운 발견 중 하나로 남을 것이다.

 



Gacharic Spin - Nudirism (PV)

아래는 펜타 2012 현장에서 직접 찍은 사진들...



기타리스트 토모조(Tomo-Zo)


드러머이자 보컬리스트 하나(근데 왜 파란 머리 하니까 서태지같아 보이냐..ㅋ)


베이시스트 F. 쵸파 코가(F. Chopa Koga)


올해 새 보컬리스트이자 키보디스트로 가입한 오레오레오네(オレオレオナ)


현장 사인회 장면



라이브도 잘 했음.. (이건 유튜브에 올라온 이들의 라이브 실황)

P.S. 이런거 보고 일빠니 아이돌빠니 비꼬는 취향의 상대주의조차 인정하지 않는
몰지각한 국수주의자 XX들은 다 덤벼. 내 글빨로 죽여버릴테니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2.08.16 23:09
    딱 땡기는 애들이군요. HMV 찾아보니 싱글 4장, 앨범 1장, DVD 2장.....이 정도면 질러볼만 할 것 같은데 말이죠.......
    • 프로필 사진
      2012.08.17 06:55 신고
      전 이 싱글하고 이전 EP만 현장에서 샀습니다. 건반 멤버는 이번 싱글부터 들어온거에요. 나머지는 예전보컬의 작품입니다. 저도 차차 나머지를 수집(?)할 계획.
  • 프로필 사진
    2012.08.18 18:11
    가차릭 스핀 팬클럽입니다..http://cafe.naver.com/gacharicspin
    사진이 정말잘찍으셨어요
    사진좀 퍼가도 될까요?
    • 프로필 사진
      2012.08.18 22:51 신고
      예.. 요기 5사진은 퍼가셔도 되겠습니다. 하지만 핫트랙스 매거진 9월호에서도 사용 가능성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벌써 가챠릭 스핀 팬클럽이 생기는군요. 아직 인디 레이블이지만 유니버설 뮤직 저팬 배급이라, 국내에도 이 친구들 좀 정식 발매해줬음 좋겠네요.
  • 프로필 사진
    2012.08.19 20:21
    감사합니다^^..상기사진 5장 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저 또한 국내에서도 정식발매를 원하긴하나 ,,가망은없을듯합니다
    미국이나 일본 음반 시장은 음원을 듣는 목적보다는 뮤지션에대한 존중에 표현으로 음반을 사주는 경우가 많은데 우리나라현실은 유명가수들 조차도 음반판매는 아예접어놓고있는상태라..잘알려지지도 않은 일본 인디밴드 음반이 정식발매된다한들 얼마나 성과를 거둘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