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80snet.com 사이트에 들어갔다가 기쁜 소식을 하나 발견했기에, 자세한 정보를 캐서 여기에 올려본다. 드디어...
제너시스(Genesis)가 94년 이후 13년만에
필 콜린스(Phil Collins)와 토니 뱅크스(Tony Banks), 마이크 루더포드(Mike Rutherford), 그들의 상업적 전성기를 이끌었던 3인조 편성으로 다시 팬들에게 돌아온 것이다. 그들의 공식사이트인
http://www.genesis-music.com/ 에 따르면, 지난
2006년 11월 7일 낮 12시에 가진 웹으로 전 세계에 생중계된 기자회견장에서 공식적으로 3명의 멤버가 작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그들의 SACD-DVD에디션의 재발매를 기념하고 3인조로 2007년도 여름-가을로 이어지는 전 유럽 투어일정을 공식적으로 선언한 것이다.
(물론 이 재결합 투어가 신곡 녹음으로 이어질 것인가에 대한 정보는 아직 없다. 요새는 너무 공연을 위한 재결합이 너무 많아서리...)
기자회견장은 취재기자들로 북적거렸고, 필 콜린스와 나머지 두 멤버들도 밝은 표정으로 기자회견장에 나와 사회자와 기자들의 질문에 답했다.
(아래 영상이 그 날의 현장을 녹화한 필름이니, 영어 청취력이 되시는 분들은 직접 확인하시기 바란다.) 부디 멋진 투어 보여주면서 다시 제너시스의 이름 속에서 신곡을 준비할 수 있는 힘을 쌓아가기를 희망한다.
Genesis - 2007 유럽투어 발표 기자회견 실황 (총 37분)
올 5월 새로 필 콜린스가 제작한 스튜디오에 모여 연주하는 세 멤버들 (왼쪽부터 마이크, 필, 토니)